딥트 3일 딥트 3일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2주 먹어보고 좋아서 1개월치 재구매했어요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2





1. 식이요법+운동을 병행하며 딥트복용

-다이어트 결심하고 첫달에 **키로 정도를 뺐고, 그담부턴 식이요법을 해야겠단 생각에 시작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저는 식욕이 왕성한 편이라(고도비만이에요) 보조제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 시중에 판매하는 **************먹고 하루종일 배아프고 두통에 시달렸던 적이 있어서 딥트 후기를 많이 찾아봤어요. 살은 안빠져도 속이 상할까봐 걱정이었거든요. 그런데 딥트는 포만갑은 업, 복통이나 속쓰림,두통 등 없었습니다. 그만큼 인체에 무해한것같아요. 2주동안 딥트와함께 **키로 감량 성공했습니다.

2. 딥트를 끊은 후 ...

-딥트를 끊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. 2주 딥트 체험 후 저는 만족해서 1개월치 딥트를 재구매 했습니다. 그런데 주말에 주문을해서 화요일쯤 받아보았어요. 어쩔수 없이 딥트없는 며칠을 보냈죠. 다시 예전처럼 확 많이 먹을 순 없지만, 음식을 먹을 때 포만감이 덜했어요.ㅠㅠ그래서 막 음식을 찾게되고...ㅠ 다행히 며칠이라 요요는 없었지만 딥트가 주는 포.만.감. 정말 최고라 생각합니다. 특히 저처럼 식이요법 함께 병행하시는 분들, 딥트 먹는다고 살빠지는게 아니라 배가 안고파요. 다이어트 중에도 덜 예민해집니다.


3. 정말 중요한 복용방식

-딥트가 생각보다 한 포이 양이 굉장하더라고요. 저는 약을 원래 못먹는데다 알약도 막 꽥(?)하면서 먹는 스타일인데 어느분 후기처럼 저도 5번 6번 나눠서 먹었어요. 제가 터득한 스킬(?)은 입에 어느정도 털어넣고 물을 꿀꺽꿀꺽 그냥 많이 마셨습니다. 한번에 먹을 때 4~500ml 정도 먹었어요. 딥트 먹고 30분정도 후 밥을 먹으면 평소 먹던 양의 절반정도를 먹게 되더라고요.

4. 다이어터가 피해갈 수 없는 변비해결

-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당연히 먹는양이 그전에 비해 줄어드니 저는 화장실 가기가 힘들었어요.ㅠ 힘줘도 토끼똥 같이 나오고... 근데 딥트는 1일 혹은 2일에 한번씩은 꼭 화장실 갈 수 있게 해줬어요. 탄수화물 많이 먹은날은 두세번도 갔고요..(저는 탄수화물 중독자라 특히 딥트가 더 잘 맞았던것 같아요. 밀가루 보단 밥!!!파라서^^;)

끝으로 저는 친구들에게도 6개씩 나눠주며 같이 빼보자고 했습니다. 친구들도 살이 안빠지더라도 속이 너무 편안하고 화장실 가면 쾌변을 본다며 구매의사를 밝히더라고요. 저 역시도 목표체중까지 딥트와 롱런~할 생각입니다. 새벽마다 딥트 후기 찾아보던 날들이 이제와 생각하니 바보같았던거였어요 ㅎㅎ 다들 내 몸을 사랑하는 법! 딥트와 함께 해보아요^^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1905 딥트 3일 다이어트(2개) 두번째 구매 HIT 황**** 2021-04-08 725
41904 딥트 3일 다이어트(2개) 딥트3일 다이어트 구매 HIT 황**** 2021-04-08 966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02-3409-9233

    • Working day - 평일 10:00 ~ 18:00
      Lunch - 평일 13:00 ~ 14:00
      Day off - 토, 일, 공휴일 휴무

    무통장 입금안내

    은행317-3831-9485-41

    농협 예금주 (주)로트라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세요